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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31일까지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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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4-03-21 0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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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시장 이현재)가 ‘시민 맞춤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행정안전부의 지침을 토대로 수립하는 「2024년 하남시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계획」에 시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설문 항목은 ▲민원실(동 포함) 이용 만족도 조사 ▲민원 접수처리 만족도 의견 ▲민원 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제안 ▲지역별 특성에 맞는 민원서비스 발굴 의견 청취 등으로 구성됐다.

설문은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하남시 홈페이지 내 ‘투표하남’(https://www.hanam.go.kr/www/contents.dokey=5261) 또는 시청 및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 비치된 설문지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설문조사를 통해 취합한 의견은 시민 맞춤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귀중한 자료로 사용되는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는 지난 2월 행안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하남시만의 통합민원처리시스템인 ‘One-Stop 생활민원 창구’ 운영 등 우수한 민원서비스로 3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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