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 더하기 김장 나눔’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14 17:00본문
▲ |
구리시(시장 백경현)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렬)는 13일 한국마사회 구리지사가 후원하고,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행복 더하기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한국마사회 구리지사가 주관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받은 예산 500만원을 투입해 마련한 것으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웃을 돕기 위해 열과 성으로 김장에 임한 협의체 위원들의 마음이 모여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도 훈훈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담근 김치 800kg은 갈매동에 거주하는 약 150가구의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정렬 갈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날이 상당히 추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이른 시간부터 나와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올해 역대급 한파로 유난히 추운 겨울이 예상되는 가운데, 협의체 위원분들이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 김치는 단순한 음식 이상의 온기와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이전글구리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방문 격려 24.11.14
- 다음글구리시, 「2024년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열린시장실」성황리에 마무리 24.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