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청소년재단, 소통을 기반으로 한 청소년활동 및 교육 현안 관련 학교장 간담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1-11 18:00본문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사장 김동근)은 학교 교육현장의 다양한 의견 청취를 위해 이번 11월 7일(목) ‘청소년활동 및 교육 현안 관련 학교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의정부여자고등학교 박미현 교장 등 관내 32개교 초·중·고등학교 교장이 참석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5년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청소년사업 운영방향 보고를 시작으로 ▲청소년활동 참여 활성화를 위한 버스지원 ▲관내 유휴공간 공유 및 활용 ▲지역특화 청소년 프로그램 확대 등 관내 학교 현안 및 청소년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 제시와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에 김동근 시장께서는 즉석에서 답변과 추후 검토를 통해 해결해야 할 사안들에 대하여는 청소년재단 및 시청 관계 부서에게 문제해결을 위한 방안 모색을 검토 지시하였고, 이러한 직접적인 간담회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고 각 학교의 애로사항을 함께 풀어갈 수 있는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간담회를 주최한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이사는 “많은 교장 선생님들이 함께 참석해주시고 여러 좋은 의견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청소년 교육과 활동 그리고 청소년들의 안전한 성장을 위해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2024년도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받고자 11월 29일(금)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한울관에서 ‘청소년의 삶이 바뀌는 도시, 미래를 여는 청소년을 위한 1년간의 여정’이라는 타이틀로 2024년 청소년재단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이전글의정부시 뜻모아 후원회,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 따뜻한 기부행진 진행 24.11.11
- 다음글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 기관으로 찾아가는 「똑똑한 탄소 중립 2차 교육」 실시 2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