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 가을꽃 심기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10-01 08:00본문
평택시 중앙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옥자)는 지난 27일(금) 중앙동행정복지센터 일원에서 가을꽃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가을꽃 심기는 행정복지센터 청사 화단 등 시민들의 발길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국화(가든멈)를 심어 시민들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잠시나마 삶의 위로를 느낄 수 있도록 진행했으며, 주변 잡초 제거와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비 활동도 함께 실시함으로써 향긋한 꽃향기가 가득한 도시 경관 개선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에도 기여했다.
이외에도 중앙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버스 승강장 청소, 중앙동 환경 정비행사 참석, 계절김치 봉사, 송편 및 만두 나눔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의 소중한 일원으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옥자 중앙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지역주민들이 가을 국화를 감상하며 소소한 행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중앙동 환경 정비를 위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극만 중앙동장은 “가을꽃 심기와 환경 정비에 힘쓰신 새마을부녀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더운 날씨로 지친 시민들이 국화를 보면서 마음에 위안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화성도시공사, 2024년도 ESG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4.10.01
- 다음글평택시 제3회 고덕면민 한마음 음악회 성황리 개최 가을 저녁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공연 선사 24.10.01